체인저하우스 엠베서더 채용 안내

December 14, 2022

안녕하세요, 2023년에 개관 예정인 체인저하우스혁신가들의 커뮤니티를 지향하는 초대 전용 모임입니다.

체인저하우스에서 회원 모집과 초대, 회원들을 위한 프로그램 기획과 운영을 총괄할 엠베서더를 모집합니다.

어떤 분을 찾나요?

체인저하우스 회원들만을 위한 Exclusive Lifestyle Program을 기획하고 운영할 수 있는 역량이 가장 중요합니다. 열린 마음과 쾌활한 성격으로 모든 회원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며, 회원들이 원하는 Activity를 기획하고 매끄럽게 운영해 갈 수 있는 실행력이 필요합니다.

엠베서더는 영어 사용이 편해야 하며, 사업 전략 수립을 위한 리서치 및 유려한 문서 작성,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퍼블릭 스피치가 가능해야 합니다.

체인저하우스는 식당이 아니기 때문에 별도의 서빙이 없습니다. 모든 회원들은 스스로 세팅하고 스스로 치워야 합니다. 이 안에서 엠베서더는 프로그램 운영자의 역할을 맡습니다.

어떤 경험을 우대하나요?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업종에서 회원들이 서로 친해지며 즐거움을 얻는 경험을 만들어 내기 위해 오래 고민하고 경험해오신 분들을 우선적으로 모십니다. 특히 다음 업종에서 일하신 분을 선호합니다.

  1. 호텔/금융권 WM이나 PB센터에서 VIP 프로그램 운영 경험이 있는 분
  2. 갤러리/경매사/F&B 산업에서 VIP 대상 프로그램을 운영해오신 분
  3. Wework 등 공유 오피스에서 커뮤니티 매니저로 일해오신 분
  4. 스타트업피플팀, 기업문화팀에서 일해오신 분
  5. VIP 멤버십 커뮤니티의 사업화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
  6. 이벤트/컨벤션 회사에서 기획, 운영 업무를 해오신 분

무슨 일을 하게 되나요?

체인저하우스 사업 전략 수립 및 실행,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는 세션 기획 및 운영, 소모임 기획 및 운영, 비정기적인 와인/등산/테니스/골프 등 다양한 Activity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예술가 등 명사 초빙을 통한 특강 프로그램 개설 등 프로그램 운영과 회원 관리 업무, 기타 체인저하우스 운영 업무 전반

업무 환경과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월-목은 서울 여의도에서 오전 10시-오후 6시 근무하게 됩니다. 매주 금요일에는 소월로 138에 위치한 체인저하우스에서 오후 4시-오후 10시 근무하게 됩니다.

4대보험 가입되는 정규직이고, 이전 직장보다 급여 인상을 보장합니다. 매년 4인 가족 건강검진을 회사에서 지원하며 사무/기획직과 서비스직이 반씩 섞여있는 느낌이지만 멤버들을 엠베서더로 칭하고 모든 회원들이 엠베서더와 상호 존중하는 문화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초대를 통해서만 가입된 대한민국 최고의 VIP들을 만나 폭넓은 네트워크를 쌓으시게 되며, 매월 열리는 월간 체인저 세션을 통해 산업/경제/사회/문화 전반에 대한 공부를 하실 기회도 제공됩니다.

체인저하우스는 체인파트너스의 자회사인 (주)소사이어티99가 전개하는 VIP 멤버십 커뮤니티입니다. 1년 이상 근속한 엠베서더에게는 소사이어티99 스톡옵션을 제공합니다. 모든 비즈니스는 첫 멤버가 되어야 의미있는 스톡옵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입사지원 방법과 기간

2023년 1월 4일 (수) 까지 contact@changerhouse.com 으로 자유 형식의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보내주세요.

그럼 평소 VIP 멤버십 커뮤니티의 사업화에 관심이 있으셨던 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함께 손 맞잡고 대한민국에 지금까지 없었던 최상위 살롱 문화를 창조해 갑시다.

감사합니다!

- 체인저하우스

색다른 사람들, 색다른 이야기 : 체인저하우스
체인저하우스는 경영, 금융/투자, 법조, 공공/외교, 의료/바이오, 미디어/엔터테인먼트 등 사회 각 분야에서의 입회 문의를 환영합니다. 모든 회원을 위해 엄격히 따져 모십니다.
Contact